늑대닷컴을 대체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과거에 제가 포스팅했던 무료웹툰: 웹툰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링크 모음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또는 타임킬링을 하기위해서 보는 것 중에 괜찮은 것은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웹툰들을 추천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물론 이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
늑대닷컴의 메인 페이지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메뉴별로 쉽게 웹툰 작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연 장점은 웹툰 섬네일에 작품 수를 표시해준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들어가보지 않고도 몇화까지 나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연재 웹툰을 볼 수 있는 곳으로는 네이버 웹툰, 카카오 웹툰 등의 포털 웹툰과 투믹스, 레진코믹스, 탑툰, 봄툰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 다른 장점으로는 잘 정리된 카테고리와 필터입니다. 원하는 카테고리와 필터를 설정하여 보고싶은 웹툰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늑대닷컴에서 볼 수 있는 낮의 뜨는 달의 경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되는 웹툰입니다. 장르는 로맨스 늑대닷컴 및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이 되는 소재는 요즘 많은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간입니다.
늑대닷컴 시간이 멈춘 남자와 흘러가는 여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갈등에 대한 이야기.
늑대닷컴 각자의 가치관이 어우러지는 이 곳, 이태원. 이 거리를 살아가는 그들의 이야기
전형적인 드라마 장르로 주인공의 성장과 복수를 그리고 있는 웹툰입니다. 드라마에서는 박서준이 박새로이 역을 맡았는데 머리가 잘어울려서 놀라웠습니다.
아래 글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프록시 사이트는 속도가 다소 느릴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귀신을 죽일 수 있는 검을 뜻하고, 주인공이 귀신을 죽일 수 있는 검을 다루는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귀멸의 칼날은 웹툰이 아니라 하이큐와 비슷하게 일본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만화입니다.
늑대닷컴은 알려진 것에 비해 많은 트래픽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매력은 아무래도 처음 메인 화면의 진입했을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는 연재웹툰과 완결웹툰, 만화책, 포토툰이며, 짤러리라는 메뉴에서 요즘 유행하거나 재밌는 사진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